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의 관광명소를 소개드려볼까합니다.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두호동 산8

 

 

포항의 핫플! 스페이스워크인데요.

 

굴곡진 계단을 오르면 드넓은 동해 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는 곳이에요.

 

스페이스워크를 가려면 환호해맞이공원으로 가야해요.

 

환호해맞이공원에는 무료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를 하시고 스페이스워크로 걸어올라가면 됩니다.

 

먼저 환호해맞이공원에서 자전거를 빌려 타고 놀았어요.

 

1시간에 5000원

 

자전거가 넘 작네요.

 

언덕으로 올라가니 스페이스워크로 가는 안내표지판이 나옵니다.

 

스페이스워크로 올라가려면 키높이 제한이 있어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아이의 키가 얼마인지 확인을 해보셔야해요.

 

줄이 정말 길었어요.

5분 정도 기다린 후 스페이스워크를 탔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천천히 올라갔어요.

올라간지 얼마되지 않아 흔들흔들 ㅜㅜ

사실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중간에 내려왔답니다. ㅜ

 

 

안내려가겠다는 조카를 억지로 데리고 왔어요.

바닷가 가자고 꼬셨죠~ㅎㅎ

 

바로 북부해수욕장으로 갔어요.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모래 놀이에 푹 빠졌어요~

영일대도 보이고 좋았어요.

포항영일대도 포항의 관광명소 중 한곳입니다.

 

스페이스워크 갔다가 북부해수욕장 가서 영일대 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밥집을 찾아보았죠.

아이들이 먹을수있는 밥집이 너무 필요했어요.

 

찾아보니 밥상머리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포항로컬맛집인것 같았어요.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제육볶음 2인을 시켰는데 불향가득 제육볶음도 맛있었지만 된장찌개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나 각각 나오는 된장찌개를 보고 완전 감동~

 

포항에 놀러가시면 포항영일대나 포항스페이스워크 또는 포항죽도시장 맛집 

들린후에 꼭 포항밥상머리 가셨으면 합니다.

 

일요일에는 안하고 

 

아침 10시반부터 저녁 10시까지 한다고하네요.

 

내일 포항죽도시장 갔다가 또한번 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