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부해수욕장 놀러갔다가 알게 된 정식맛집을 소개드릴께요.

 

저는 고향이 포항인지라 자주 영일대와 북부해수욕장을 놀러가요.

스트레스 받을 때 바다를 보고나면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북부해수욕장과 영일대를 구경하다가 배가 고프면 자주 가는 밥집이 있어요.

물론 포항가면 회를 배부르게 먹어요. 죽도시장 안에 맛있는 횟집이 있어요. 그건 다음에 소개시켜드릴께요.

 

포항 가서 회만 먹을수는 없잖아요. 그래도 한국인이라면 밥이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북부해수욕장 근처 맛집, 영일대 근처 맛집을 소개드려볼까해요.

 

요즘 아침 저녁 쌀쌀한데요. 이럴때일수록 속을 든든히 채워줘야해요.

 

북부해수욕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밥상머리라는 곳이에요.

 

건물이 너무 예뻐서 눈이 가더라고요. 실내는 굉장히 깨끗했어요.

원래는 김치찌개를 먹으려 했으나 사장님께서 제육을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셔서 제육을 시켰습니다.

우선 반찬이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놀랬어요. 그리고 반찬에 생선이 나오더라고요. 완전 혜자에요.

 

생선을 먹어봤는데 간이 딱 맞아서 좋았어요. 특히 카레를 입혀 비릿내가 나지 않게 구우셨더라고요. 그리고 놀라웠던건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매콤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고기집에서 먹는 밍숭맹숭한 그런 된장맛이 아니었어요.

정말 집에서 끓여먹는 찌~~인~~한 된장찌개 맛이었어요. 더군다가 2인을 시켰더니 2개가 나오더라고요.

 

와~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공기밥이 무료라서 한공기 반씩 먹었답니다.

 

솔직히 회를 몇번 먹었더니 물려서 찌개가 너무 간절했거든요.

다음에는 김치찌개를 꼬옥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북부해수욕장과 영일대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드렸어요.

 

위치 :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185 밥상머리

번호 : 054-244-5043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