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이경규 아저씨가 개발한 메뉴!! 수박초계국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편스토랑 애청자에요.

특히 류수영씨 팬이랍니다.

 

7월 30일 편을 보고 저는 류수영씨의 대만족면을 응원했는데

남편은 이경규 아저씨의 수박초계국수가 더 맛있겠다며 저게 될것 같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딱 남편취향이었거든요.

이날은 해보고 싶은 요리가 많았는데 오윤아씨의 미역국수도 해 보고 싶더라고요.

아무튼 결론은 수박초계국수가 승리를 했어요.

 

서두가 길었네요. ㅎ

편의점에 나오면 먹어봐야겠다 하던 찰나에 편의점에 벌써 출시되어서

바로 구매해서 저녁에 먹어보았어요.

우선 구성은 소면, 열무김치, 수박동치미육수, 김깨가루, 얼음으로 구성되어져 있어요.

만들어먹는 방법은

1. 밀봉되어 있는 면의 포장지를 뜯어 면을 뜨거운 물에 넣고 풀어주세요.

2. 면을 어느정도 풀렸다 싶으면 물을 버리고 찬물로 헹군 후

   수박동치미육수, 열무김치, 김깨가루, 얼음을 넣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맛평가를 해보자면요

솔직히 수박맛이 많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수박향은 거의 나지 않고 일반 열무 국수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면이 생각보다 너무 불어있는 느낌...

편의점 음식이라 감안해서 먹기는 하겠지만...

그냥 집에서 열무국수를 해 먹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간편하게 먹으려고 구매를 하는 거지만 면이 뚝뚝 끊기니 저는 별로였습니다.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수박의 향을 살려 특색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신 분들에게는 아마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