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유유산균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유유산균에 대해서 소개드려볼까합니다.

 

셀티바에서 출시된 제품이에요.

 

사실 해당 제품은 예전부터 복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에요. 가격이 너무 고가여서 먹지 못했어요.

 

모유유래 유산균으로 유산균 복용과 함께 체지방을 줄여주는 제품이에요.

 

이게 고가이기도 하며 모유유산균이 배달될때 아이스팩이 함께 동복되어 옵니다.

생유산균이기 때문에 냉장보관을 해야하며 배달될 때도 적절한 온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팩이 함꼐 동봉되어 옵니다.

 

 

솔직히 먹기만 한다고해서 살이 쫙쫙 빠지는 제품이 어디있겠습니까

 

적당한 운동과 식이조절, 유산균 함께 먹어줘야지 시너지를 내서 살이 빠지는게 아니겠습니까?

 

복용법은 하루 1알 공복에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혹시나 유산균은 그런부분이 없지만 속이 쓰리면 식후 복용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3개월분이 행사를 하여 3개월분을 사서 엄마와 저 나누어 먹었습니다.

 

※효과

 

복용한지는 2주 정도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3일정도 먹고 바로 효과가 너무 좋아서 극찬을 하더라고요 하루 3번 화장실을 들락날락 했다고 합니다.

하루 3번 화장실을 매일 3일동안 갔다오니 1키로 빠졌다고 하네요.

 

이게 숙변을 제거해서 그런지 몸이 가볍고 피로가 좋아졌다고 합니다.

피부도 맑아지고요!!

 

이게 뭐?솔직히 3일 먹었다고 살이 빠지겠어요. 화장실을 하두 많이 갔다오니 몸이 가벼우진 것 같은 플라시보 효과이겠죠.

어찌되었건 저희 어머니는 덩카타르시스가 있는지 화장실 3번 갔다왔다고 3일 동안 전화를 얘기하시는데...

나중엔 제가 짜증나서 ㅋㅋㅋ하두 덩덩 그래서

 

제가 체험한 건 하루 한번 화장실을 잘 갖다오게 되었어요. 요즘 변이 너무 딱딱해져서 화장실 갔다오기 힘들었는데

황금변을 살수 있게 되었습니다!! 2주 정도 먹었다고 말씀드렸는데 저희 어머니와 저도 숙변을 볼수 있게 된게 가장 좋았습니다.

 

저희어머니느 1키로 빠졌다고 하는데 체지방이 빠진건지는

한달넘게 먹어보고 체지방검사를 해봐야겠죠?

 

 

해당 제품은 꼭 냉장보관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제가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셀티바에서 나온 모유유산균입니다.

 

 

 

 

 

 

 

 여러분도 모유유산균 드시고 변비해결과 체지방감소 해보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글을 끝맺음 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 영양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중력 영양제  (0) 2020.12.21
리포조말 비타민C  (0) 2020.12.08
리포좀 비타민C  (0) 2020.11.30
발효효소  (0) 2020.11.10
식용아르간오일 효능제품  (0) 2020.11.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