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백에 좋은 오일을 소개드려볼까합니다.

 

당근씨 오일인데요.

 

몇년전부터 입소문타기 시작했죠.

저는 이 제품을 2년 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당근씨오일의 성분

 

알파피넨, 캄파니, 베나피넨, 사비넨, 미르센, 테르피넨, 리모넨, 베타비사볼렌 입니다.

 

허브 제품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들이 보이죠?

 

 

저도 미백에 관심이 많아 몇년 전부터 당근씨 오일을 사서 발라봤어요!

 

 

사용방법

 

저는 크림에 한방울 넣어 섞어 바르거나 다른 순한 오일에 섞어 발라요.

 

 

주의사항

 

절대 단독으로는 쓸수가 없어요. 못쓰는게 아니라 안쓰는거에요,.

 

왜냐면요. 후기를 아는데요. 냄새가 쓰레기 냄새다부터 시작해서 몇년 방치한 음식물같다 등등 굉장합니다.

 

저도 처음 냄새 맡았을 때는 좀 역하긴 했는데 못쓰겠다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그냥 좀 흙냄새???정도

 

그걸 완화시키기 위해 크림이나 오일에 섞어 바르는거에요. 또한, 두방울 이상 쓰면 피부가 정말 따갑더라고요.

 

처음에 쓸때 3방울 정도 단독으로 썼는데 얼굴에 불 지핀줄 알았어요. 너무너무 따가워서 세수 다시했습니다. 세수해도 그 따가움이 가시지가 않아서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후기를 다 보고 알았음에도 욕심이 과해 불러온 참사

 

그래서 꼭!! 다른 오일이나 크림에  1~2방울만 넣어 섞어 바르세요.

 

 

아래는 제가 사용하는 당근씨 오일입니다.(왼쪽)

 

 

 

 

오른쪽은 리블루 오일이에요.

 

당근씨오일 1방울 리블루 오일2방울 섞어서 겨울에 바르고 있어요.

 

저는 예전에 오일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근데 리블루 오일 써보고 반해서 그 다음부터 오일을 조금씩은 쓰고 있어요.

 

겨울에 당근씨 오일과 리블루 오일을 섞어서 바르면 보습력이 뛰어나더라고요.

당근씨오일의 흡수력도 높일수 있거요.

 

 

 

효능

 

저는 미백효과 보다는 피부진정에 좋았습니다.

여드름이 올라올때쯤 오일을 발라주니 다음날 많이 가라 앉더라고요.

또한, 보습이 뛰어납니다.

 

매일매일 바르기보단 일주일에 두~세번정도 바르고 있어요. 

 

그러니 트러블이 많이 완화됩니다.

올라오려가다도 쏘옥 들어가고 하네요!!

 

빠지고 말씀드리지 못한게 있어요. 

 

눈가는 꼭 피해주세요!!

 

 

눈가에 바르면 하루종일 눈 못뜰수 있습니다.

눈물이 줄줄 나옵니다.

 

여러분도 당근씨오일 써보시고 겨울에 세어나가는 우리 보습 지킵시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홈케어 > 피부-스킨케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백크림 미강유  (0) 2021.01.28
저분자 히알루론산 스킨케어  (0) 2021.01.25
피부진정 리블루 오일  (0) 2020.12.03
모공 레틴A크림  (0) 2020.11.26
블렉헤드 제거 크레오신 티  (0) 2020.11.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