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랙헤드 제거 크레오신 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가 좋은 제품을 소개드립니다.

 

제품은 바로 크레오신 티라는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여드름 톡톡이로 유명하죠. 

원래 여드름 치료제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제가 목뒤 귀뒤쪽에 여드름 두드러기가 많이 나서 피부과를 갔다가 처방 받았어요. 

해당 제품이 염증을 가라 앉혀줘서 여드름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리고 바르면 시원하더라고요.

 

처방 받고 선생님이 말씀해준대로 잘 발랐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다가 유튜버를 봤는데 이게 블랙헤드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피지도 염증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해당 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면 녹여주는 원리이더라고요.

 

지성분들 잘 아시죠? 특히 여름에 개기름 줄줄~

저는 그게 참 스트레스 였어요.

 

나이먹어서는 개기름도 좀 줄긴하는데 모공이 늘어져서 모공도 더 넓어진것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한번쯤 다해보신

꿀꿀이 모양 코팩 저 그거 일주일에 두번은 꼭했어요~ 근데 그게 모공을 더 넓히는거라는걸 알면서도

피르가즘때문에 계속하게 되더라고요! 왜?인간은 알면서도 반복된 실수를 하는건지...

 

 

 

저는 지금 30대인데 10대나 20대분들 제발 피지 짜거나 뜯는 코팩은 제발 하지 마세요~!!

물로 피부과 가서 치료받는게 제일 좋죠! 하지만 비용도 비용이고 매일 가서 치료하긴 사실 힘들잖아요.

 

저는 지금 뜨는 코팩 그런 제품들 이제는 절대 안쓰는데요. 블랙헤드가 박혀있긴해도 예전처럼 눈에 띄거나 그러진 않아요!

블랙헤드를 자극적이지 않게 빼낼수 있는 방법은 다양한데 오일로 제거하고 그리고 모공을 줄여주는 약! 등 

다양하게 있는데 이건 차근차근 알려드릴께요~!!

 

우선 세안 전 간단히 바를수 있는 크레오신티라는 제품을 발라보세요~!! 콧등 턱밑 여드름 부위!!

여름엔 전 매일매일 발랐고요. 겨울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 발라요~!!

 

아래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약이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바르기만하면 됩니다! 제형은 물파스같은 제형이에요. 물론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테스트를 해봐야해요!

 

우리 간단하고 꾸준하게 할수 있는 방법으로 뭐든지 피부관리를 해야해요!! 저는 귀차니즘이 정말 심한 사람인데

뭐든 간단해야지 오래할수 있더라고요!!

 

저는 눈에 띄게 피지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사용하기 전에는 까맣게 변하고 모공이 점점 커져서 손으로 안빼면 화가 날정도였거든요!

근데 지금은 이거 꾸준히 바르지 피지 정말 많이 줄었고 블랙헤드도 많이 줄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제품으로 피지 관리 해보세요!

 

다음에는 모공을 줄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홈케어 > 피부-스킨케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백크림 미강유  (0) 2021.01.28
저분자 히알루론산 스킨케어  (0) 2021.01.25
피부진정 리블루 오일  (0) 2020.12.03
모공 레틴A크림  (0) 2020.11.26
미백 오일 당근씨오일  (0) 2020.11.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