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고기집을 소개드려볼까합니다.

 

솔직히 안양범계 쪽에는 돼지고기 맛있게 하는 집이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최근에 평타 이상 하는 맛있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우선 위치는 안양 문화의 거리에 있어요. 범계역 3번 출구 나와서 쭉 들어오면 있어요.

 

준식당이라는 곳이었어요.

남자친구가 알게되어서 오게 되었어요. 웨이팅이 있는 식당입니다. 제 앞에 3팀 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수 있게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자리가 빠지고 테이블에 앉았어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거리이다 보니 확실이 주문할 때도 이런 태블릿으로 된 무인주문기계가 있네요. 키오스크라고 해야하나??

 

저희는 투뿔꽃삼겹세트를 주문했어요.

소금/와사비/보리쌈장? 이었나 요렇게 3가지 소스와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저는 고추를 채썰어 장아찌처럼 만든게 맛있더라고요.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 느끼한 삼겹살과 잘 어울렸어요. 

테이블수가 정말 많았는데요. 아주머니께서 6테이블정도 맡아서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고기를 너무 바싹 구워주셔서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범계 삼겸살집 준식당을 소개 드렸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 전체가 깔끔하여서 좋았습니다. 테이블리 나뉘어져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요.

오랜만에 삼겸살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 경기도&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양고기 맛집  (0) 2022.05.05
소고기 맛집 정육하우스 안양맛집  (0) 2021.08.17
범계역 맛집 라무진 양갈비  (0) 2021.07.20
안양 배달 맛집  (0) 2021.06.16
종로5가 맛집 부촌육회  (0) 2021.05.17

+ Recent posts